ABOUT 늑대닷컴

About 늑대닷컴

About 늑대닷컴

Blog Article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늑대닷컴 대체 사이트 목록 중에서 인기 있는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를 확인하여 다양한 작품을 즐겨보세요.

뉴토끼만의 특징으로는 커뮤니티가 활성화가 되어 있어 다양한 컨텐츠이 있음

위 테이블은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카카오웹툰 등의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사이트들을 포함하여 플랫폼의 이름은 들어보지는 못했지만 유명한 작품을 가지고 있는 곳들 입니다.

펀비라는 사이트는 툰코와 색깔만 다르고 거의 동일한 사이트입니다. 툰코를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같이 운영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독자들이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게 되었고, 이 번 포스팅에서는 독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무료웹툰 사이트들을 모아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펀비만의 장점은 아무래도 사용자가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가지 단점은 첫화보기 > 다음편으로 이동 시, 다른 웹툰으로 이동되어 버립니다.

이곳 역시 만들어진지 얼마 안된 곳으로 방문자는 별로 없지만 꾸준한 업데이트와 빠른 속도로 나름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물론 사이트 주소 변경이 주기적으로 이루어지고 이지만 https 리다이렉트를 통해서 쉽게 우회가 가능합니다

카피툰의 경우, 위에서 이야기 했던 사이트들에 비해서는 트래픽량이 적은 편입니다. 그렇다고 관리가 잘 안되고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상당히 많은 양의 컨텐츠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카테코리 분류를 연재웹툰과 완결웹툰으로 나누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다시 요일 별, 장르 별, 작품 별로 나누어 볼 수 있어 다른 사이트들보다 확실히 정확하게 원하는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공식 제작사에서 저작권 허락을 받지 않는 불법 웹툰 사이트 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늑대닷컴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늑대닷컴 함께 서비스 하기 늑대닷컴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늑대닷컴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